억대 연봉을 위한 인간수업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양평 길조호텔

길조식당 후기

 


 

저번편에 이은 길조호텔 식당 후기입니다.

 

0. 예약방법 및 운영시간

길조식당은 길조호 텔에서 체크인할 때 사장님이 식당 예약을 할 건지 물어봅니다.

식당 운영시간은 12:00 ~ 21:00 이며, 저녁은 18:00 ~ 21:00 사이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꼭 투숙객이 아니어도 길조식당은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예약한 시간에 가보니 옆자리에 투숙객이 아닌분도 식사를 하시더라고요.

 

저는 19:00로 예약했습니다.

오우 느낌있어

 

식당에 들어가서 가운데 자리에 앉았습니다.

유카타를 입고 있어서 그런지 별도의 확인 없이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내부 구조는 안에 좌식 룸과 테이블 4개가 있었습니다. 

 

옆을 보니 쉐프님들이 열심히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1. 메뉴 - 특정식

메뉴판을 봅시다.

정식 메뉴들과 술, 음료가 있네요.

 

메뉴는 1인당 가격입니다. 저는 특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길조 호텔 투숙객이면 10% 할인해줍니다.

 

2. 특정식 리뷰

기본 상차림입니다.

고추장과 간장, 쌈장이네요. 회를 먹기에 적절한 양념입니다.

 

좀 기다리면 샐러드와 야채 등이 나옵니다.

 

 

샐러드를 주워 먹다 보니 전복죽이 나왔습니다.

비릿하지도 않고 뭔가 적당한 맛입니다. 식감이 좀 특이하다 해야 하나? 아무튼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전복, 소라, 조개입니다. 

살짝 데쳐져서 나왔습니다. 

 

 

다음은 사시미입니다.

지금 보니 회들이 전부 핑크 핑크 하네요. 

 

 

음~ 빛깔이 참 곱습니다.

회를 한 점 먹어보니 아쉽게도 선어는 아니었습니다.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활어입니다. 오히려 활어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좋을듯하네요.

 

 

두 점 정도 먹으니 도저히 참을 수 없어 맥주를 시켜버렸습니다.

회에는 소주라는 말이 있지만 알쓰라서 그냥 맥주로 시켰네요.

 

 

 

다음은 초밥입니다.

개인적으로 광어초밥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

츄릅..

 

 

그리고 나온 튀김과 메로구이입니다.

딱 새우튀김을 베어 문 순간 [아, 이거 때문에 내가 이 식당을 온건가..?] 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딱 원하는 튀김의 느낌..

 

메로구이는 달짝지근하고 간간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먹은 것들이 있어서 배가 부르더군요.. 아~ 참 기름지고 맛있었는데 많이 못 먹어서 아쉬웠습니다.

아.. 진짜 또 먹고싶다..

 

이제 어느 정도 다 먹었으면 알밥과 매운탕이 나옵니다.

이게 마지막 메뉴네요.

알밥은 무난했는데, 매운탕(알탕)이 엄청 매콤해서 놀랐습니다.

이전에 먹은 느끼한 것들이 싹 날아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밥까지 다 먹으면 후식으로 과일과 매실차를 줍니다.

맛있어서 매실차 원샷 때리고 숙소로 복귀했습니다.

 

3. 후기

사실 이왕 놀러 간 거 더 비싼 거 먹을까? 생각하다 적당한 특정식을 시켰던 건데 오히려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왜냐면 새우튀김 먹을 때 이미 배가 불렀었거든요.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코스처럼 요리도 순서대로 나와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아마 사시미코스 이상으로 시켰으면 다 못 먹고 남겼을 겁니다. 

 

만약 길조 호텔을 한 번 더 가게 된다면 또 특정식으로 주문할 듯합니다.

 

그럼 눈 내리는 길조 호텔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장엄하고 웅대한 길조식당

 

반응형
profile

억대 연봉을 위한 인간수업

@회뜨는참치

이 글이 당신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